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 희망은 인간의 고통을 연장시키는 가장 사악한 것이다 > 죽음에 이르지 않는 고통은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 -니체 integer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48)
여행 (45)
신변잡기(身邊雜記) (179)
신변잡기(身邊雜器) (21)
신변잡기(身邊雜技) (63)
신변잡기(身邊雜奇) (39)
Total
Today
Yesterday

금일(11일)부터 구글은 한국 사용자에 대해 세이프서치 를 강제 적용했다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관련 기사 [구글, 한국 사용자 '세이프서치' 강제 적용]


예를 들면, 아래와 같습니다.


흔히 야동(포르노영상) 을 검색시 "품번" 이라는 검색어를 쓰는데... 직접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세이프서치 사용중" 이라고 표시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나온 내용처럼 '세이프서치' 설정에서 무슨짓을 해도 설정이 바뀌지 않습니다.

심지어는 google.com 으로 접속을 해도 해당 설정이 바뀌지 않음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Country 정보를 Redirect 해주기 때문인듯 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google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Chrome 브라우져 에서요....


먼저 '세이프서치' 해제한 결과를 보시죠.


아래 스크린 샷을 보면 같은 검색어 '품번' 으로 몇 가지 이미지가 더 검색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세이프서치 사용중' 이라고 표시된 버튼이 '세이프서치' 로 바뀐 것을 볼 수 있고요.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Chrome 웹스토어로 이동을 하여 "NCR"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nocountryredirect-ncr/ciboebddidackjicoeoiigdnbmchkdll?utm_source=chrome-ntp-icon) 이라는 플러그인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되면 위의 스크린샷에서 보는것과 같이 URL 우측에 NCR 로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integer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