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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희망은 인간의 고통을 연장시키는 가장 사악한 것이다 > 죽음에 이르지 않는 고통은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 -니체 inte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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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에이엘테크의 디빅스플레이어 MG-25P 의 두차례 뽑기의 실퍠로 반품후
다른회사의 디빅스 플레이어를 주문하였다. 바로 유니콘 의 MV-2500U 라는 제품이다.

금일(11/8) 도착하였다 하여 서둘러 집에 와서 포장을 벗기는 웬지 상태가 메롱~ 이다.

제품박스의 포장 상태가 영~~ 신품같지 않다. 찢기고, 꾸겨지고... 내부의 프라스틱(?)재질도 마찬가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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찢기고, 꾸겨진 본체박스


그리고 본체포장 상태이다. 긁힘을 방지하고자 테이프를 붙여 놓았을텐데... 영~~ 신품같지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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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여기까지는 이해하고 쓰려고 했다. 이전 주문한 제품이 불량이긴 했어도 나름대로 쇼핑몰에서는 충분히 대응을 잘해줬다는 생각에... 포장 문제라면 웬간하면 써야지 했다.

하여, 일단 숨을 고르고 구성품과 시리얼을 확인하기로 했다.
그런데... 그런데... 시리얼이 틀리다!! (이건 아니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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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색부분을 비교해보라. 틀리다!


리모콘의 포장상태도 영~ 아니다. 테이프로 붙여놨던 자리로 보이는 비닐은 찢겨져 있다.
사진으로는 알 수 없으나 리모콘의 밧데리 넣는곳을 보니 밧데리가 (이미)장착이 되어 있다. 그럼 포장된 밧데리는 뭔가? 여분??  (제조사에 문의해보니 밧데리는 장착되어 있지않으며 1개만 제공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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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모콘도 포장이 뜯겨져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구성물중 없는게 있나 확인을 해봤다. (해당 쇼핑몰의 상품 소개에서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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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색박스로 표시한 내용물이 없다.
그리고 구성품에 없는 파우치(맨위에서 두번째 이미지를 보라)는 왜 있는것일까? - 아무래도 내가 제품이상으로 반품한 제품도 다른 사람에게 팔릴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든다.

아! 하나 더 표시는 안했지만 나사도 없다. (특히나 구성물의 나사가 내장하드를 고정하기 위한 나사라면 나사는 더 부족하다. 본체를 조립한 나사의 절반 가량이 없더만... --+)

용산에 있는 (쇼핑몰)업체이기는 하나 몇 번의 거래로 신뢰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이번에 (제품불량이라고는 하지만) 2번 연속 같은 불량, 정체불량의 제품 패키지 발송으로 인해... 해당 업체에 대한 신뢰에 의구심이 들기 시작한다.

아니 어떻게 하면 한 사람한테 3회 연속 문제가 있는 제품을 보낼 수 있을까?
우연? 아니면, 불량품,반납품만 취급을 하는것일까? 아니면, 내가 너무 우숩게 보여서일까?
Posted by inte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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